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리얼후기) 실제 일본에 있는 '러브호텔' 궁금증 해결


진국으로 유명한 일본의 

'러브호텔'에 대해서 궁금하십니까?

Imgur 사용자들이 일본의 독특한 문화인

 '러브호텔'문화에 대해

직접 방문하여 실제 후기를 공개했습니다.







러브호텔에서는 한국과 같은

 '대실'과 '숙박'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대실 요금은 1시간 기준으로 

주말기준 3,300엔부터네요.

숙박은 주말기준 8,900엔.






량을 이용하여 방문했다면 

어느정도 숨겨진 주차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번호판 커버를 제공합니다.

고맙게도 사생활을 잘 보장해주네요.






크인 시에도 

프라이버시를 보장해 주기위해 

자동화 시스템으로 되어있습니다.

퇴실때까지 어떠한 직원도 

만나지 않는 시스템이네요.

체크인시에는 방 내부의 사진들과

요금들을 보여주는 

터치 스크린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방을 선택하면, 문이 열리고, 

당신은 입구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요금 정산은 퇴실시에 하면됩니다.







단 방을 둘러봤습니다.

TV와 소파가 있는 멋진 공간이 있네요.






침대도 위치해 있네요.






한 많은 편의 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타올과 

목욕용 가운이 보이네요.






분의 타올과 함께 

유카타(Yukata:가벼운 면으로 만든 기모노)도 보이네요.






도기, 칫솔, 헤어솔, 

그리고 여성용품들도 있습니다.






품목욕분말, 입욕제 등이 보이네요.






안비누, 수분크림, 헤어왁스들도 있습니다.







리고 러브 호텔답게 

콘돔도 구비되어 있네요.

빅허니가 제일 마음에 듭니다.






러 보니 자동 판매기가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녹색 버튼을 누르면 

아래쪽 문이 열리고

음료 가격이 자동으로 정산에 포함됩니다.







한 이 자판기에는 추가적인 콘돔,윤활제,
그리고 성인들의 장난감을 구매할 수 있네요.






비를 봅시다.

여러 기능들이 보입니다.

침실과 욕실에 각각 있는 방도 있으나

이곳은 거실만있네요.

기능성 TV를 통해 성인용 비디오와, 

유투브, 인터넷을 할수있고,

음식을 주문할 수도 있네요.


특이하게도 '독특한 의상'을 주문하는 기능도 보입니다.







식이나 '독특한 의상'을 주문하더라도 

절대 누군가와 마주치지 않습니다.

바로 이곳 서비스 찬장을 통해 

물건을 전달받는겁니다.

정말 놀랍게도 프라이버시를 보장해주네요.







패널은 실내 온도를 조절하고, 

빛의 밝기와 분위기 조명도 선택가능해요.

음악도 틀 수 있습니다.







본식 가라오케도 이곳에서는 즐길 수 있습니다.

리모콘 밑에 있는 책은 노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주 깨끗한 세면대와 쾌적한 욕조가 보이는군요.







장실은 여러분 대부분이 사용하고 있는 모습 그대롭니다.







조는 두사람이 들어갈 넉넉한 공간이 됩니다.

2명이상도 들어갈 수 있겠네요.

일본식 목조문화는 

샤워 후에 들어가도록 당부하고있습니다.







신이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떠나고 싶다면

방안에서 체크아웃을 해야 합니다.

체크아웃을 위한 기계가 존재합니다.

당신이 떠나고 싶다면 지불을 해야합니다.


주의할점은 일부 '러브호텔'들은 신용카드를 받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게 약간의 현금을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이제 안전하게 차를 타고 귀가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일어나는 모든일은 전적으로 

당신의 비밀스러운 일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