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흔한 여대생의 인터넷 쇼핑몰 상품평 쓰는 방법

인터넷 쇼핑몰중 인터파크를 애용하는 여대생의 상품평 스타일을 모아서 분석해보았다. 1000자이상 작성하였을시 주어지는 2000원 쿠폰을 받기위한 노력이 절실해 보인다. 그렇게 웃기지 않은 부분에도 'ㅎㅎㅎ'를 연발하며 끊임없이 글자수를 채워 나가는 모습이 인상 깊다. 한편 'ㅋㅋㅋ'을 연발하는 부분에서는 정말로 웃기다는 표현을 한것이 느껴지기도 한다. 또한 'ㅠㅠㅠ'를 연속적으로 사용한 부분에서도 사실적인 슬픔이 적게나마 느껴지기도 한다. 결론적으로 'ㅎㅎㅎ'를 연속적으로 사용할때는 가식적인 부분으로써 글자수의 남용이라고 판단했다. 당사자에게 이런 행동을 삼가해 달라고 당부를 할 예정이다. 다중이 볼수 있는 웹상에서 진정되지 못한 표현은 많은 이들에게 잘못된 정보를 심어줄수가 있다.

 

구글 애드센스 심사에서도 비슷한 예를 볼수가 있다. 내용의 질적인부분과 심적인 내용을 깊게 보지 못하고 글자수에만 포커스를 두고 연연하는듯 하다. 필자는 포스팅을 하는데 평균 2시간~3시간의 시간을 투자하여 독자들에게 완성도가 높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재차 검토하고 노력하는데 이것을 글자수로만 판단하면 상당히 섭섭하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애드센스 가입심사는 구글봇이 한다고 한다. 로봇이 내가 고퀄리티의 사진자료를 구하기위해 얼마나 노력한지 알리가 만무하고 사진이나 제대로 볼수 있으련지 아무튼 그들이 원하는것은 글자수이고 나는 글자수만을 채우기 위해 노력 할것이다, 단 독자들에게 양질의 글을 제공할수가 없고 쓸데없이 인터넷생태계를 더럽히는 질적이지 못하고 양적으로만 가득한 문자만을 남발 해야한다는 부분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 아닐수가 없다.

 

반성해라 알파고, 현재에는 이렇게 넘어 간다만, 니가 빨리 발전해서 사진자료까지 검토하고 필자의 노력까지 생각해서 판단해주는 좀더 정확도 높은 로봇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

 

아래는 여대생의 상품평 을 모아놓은 것이다. 어떤점이 잘되고 어떤점이 잘못됐는지 찾아보는 시간이 될수도 있겠지만 안될수도 있는 이런 말도 안되는 글을 써야만 하게 만든 알파고가 그래도 밉다.

그래도 이 글에서는 구글봇을 위해 특별히 사진을 하나도 넣지않았다. 글이 그렇게 좋냐?

 

 

글글글글글글글글글글글글글글글글글글

 

다이어트에 좋다고해서 구입하게 되었네요ㅎㅎㅎㅎㅎㅎ 대리구매지만 어쨌든 고모가 너무 만족스러워하구여 쨈병같은게 아니라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먹기도 편리한것 같아요!! 예전에 위x픈가 티x인가에서 더 비싸게 본 것 같은데 구매확정했을때 포인트나 이것저것해서 보니까 여기가 훨씬 저렴하고 쩀병보다는 플라스틱병이 나을것 같아서 여기서 한건데 뭐 고모가 너무 좋아하니 저또한 만족이네요! 원래 저게 한병에 이만원넘는다고 한것같은데 할인중이라서 저렴하게 잘산듯해요. 저거랑 같은거 새상품이 중고카페에서 1만5000원정도에 거래되던데 저는 새상품을 1만000원정도에 구입했으니 기분이 좋네요! 3개사면 무료배송도 되니 기왕 살거라면 3개 사시는게 이득일 것 가타요. 고모가 저친구를 통해서 얼마나 살이 빠질지는 모르겠지만 부디 많이 살이 빠지길 바라며..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지금은 뭐 맛이 이상하다는 말 없이 한스푼씩 잘 떠먹고 있다네요 먹을만 하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들보면 맛이 없어서 포기했다는 사람들도 많긴한데 고모입맛에는 잘 맞나봐여 먹으면 달달하다던디 일단 약이라고 생각하고 먹으시는 분들도 있는듯해요 호불호가 있나봐요 무튼 다이어트나 피부관리때문에 구입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꼭 원하시는바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구입한지는 쫌 됬지만 세척 마사토랑 최고급배양토 구입했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동네 꽃집에서 2번 퍼주고 3000원받길래 집에와서 검색해서 여기서 구입하게 된거구요. 저렴하게 잘 산거같아요!ㅎㅎㅎㅎ 한달 전쯤에 구입했는데 분갈이한 애들 아주 잘자라구있구요 성장속도가 눈에 띄게 차이가나서 사진만 봐도 알수있을것같아요! 첫번째사진은 아기다육이들이구요 원래 잎꽃이만 해서 아예 잎들만 놓아져있던건데 잘 보시면 애들이 이제는 잎에서 아기다육이가 되었어요!!! 그리고 밑에꺼는 분갈이 한지 얼마안됬을때 시클라멘이구 마지막꺼가 최근인데 아주아주 잎이 풍성해 졌지요 맨처음에는 날이 너무 더워져서 꽃도 다죽고 잎도 다 지고 아예 죽었다고 생각했는데 잎이 나려하길래 다육이들이랑 같이 흙갈아줬더니 왠걸 저렇게 잘자라더라구요ㅎㅎㅎㅎ 요즘 집가자마자 애들 자란것부터 확인합니다 다른사이트보다 저렴하게 나온것같고 저는 엄마가 귀찮다고해서 세척마사토 사용했지만 일반 마사토 사셔서 씻끄시는것도 좋을것같구요 배양토는 뭐 1 1이라 부담없이 팡팡썼네요! 다들 상품평이랑 가격 잘 보시고 전 너무 오래전에 받아서없지만 어떻게 오는지 사진 잘 참고하셔서 좋은 구매 하셨으면 좋겠네요 날도 좋은데 꽃많이 심으시고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ㅎㅎㅎㅎ

 

인터파크 삼성c앤t 650합본 구입했구여! 저는 psb이 usb형보다 저렴해서 psb포함으로 구입했어요! 이것저것 따져봤을때 인터파크가 포인트도 많이줘서 그거까지 포함해서 생각했을떄 가장 저렴하고 마우스도 사려고 했던터라 여기서 구매결정을 했구요 가격은 12,300원에 택배비 2500원 포함하니까 14,800원 정도 나왔어요. 거의 15000원이긴 한데 노트북자판처럼 얇은 자판은 자판 치는 느낌도 안들고 싫어서 일부러 두꺼운거 찾았고, 마우스 포함인거 대비해서 말하자면 저렴하다고 저 나름 생각하고 있어요. 상품상세보기 및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제품은 키보드. 키보드 커버, 빨간 광 마우스로 구성되어져 있구요, 키스킨을 주니까 아무래도 먼지같은게 덜 들어가서 좋은것같아요. 연결도 잘 됬구요 타자감도 좋구여 다만 마우스 딸깍이는 소리가 너무 커요 이게 새로산거라서 그런지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딸깍이는 소리가 거슬리는 건 사실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부모님이랑 사는것도 아니고 밤에 몰컴할일도 없다지만 딸깍소리때문에 사실 친구는 마우스를 새로 사자고 까지 얘기했었어요 그것빼곤 배송 하루만에 오고 컴퓨터랑 연결도 잘되고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친구도 괜찮다고 하구요. 막 엄청 좋아요! 이정도는 아니지만 집에서 그냥그냥 쓰기 좋은듯해요. 딱 가격만큼 값어치 하는것 같구요. 굳이 비싸게 돈들이고싶지 않으시다 하시면 이거가 가장 무난한 듯 합니다! 알뜰하고 좋은쇼핑 되시길 바라구요 수고들하세요ㅎㅎㅎ

 

가온 전기보온밥솥!ㅎㅎㅎㅎㅎ 배송 빠르게 잘 받았구요 저는 레드로 했는데 겉에 전체적인 색상은 노랑이고 꽃만 빨강이에요! 저는 노랑할까 레드할까 고민했던 터라 전체배경색이 노랑으로 들어간게 너무좋았어요! 택배받고서 든 생각이지만 만약 노랑바탕에 노랑꽃이 였으면 덜 이뻤을것같기도 해요 허허허.. 1-2인용 쓰다가 3-4인용으로 넘어오니 크기는 생각보다 큰데 (만약에 1-2인용 안 써보셨으면 그렇게 큰 크기는 아니에요;;;;;!!!!!!) 저는 1-2인용 크기보다가 저거보니 체감상 커보인것 같아요! 밥 잘 지어지고요 사진보시면 처음 샀을때, 그리고 뚜껑 열었을때랑 취사과정, 그리고 밥지었을때 까지해서 찍었어요. 밥맛 차이는 사실 잘 모르겠고 그냥 밥이 잘지어지니 좋아요! 구성품은 주걱이랑 계량컵 들어있고 밥통열면 하얀 전기선이 들어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 대체적으로 만족스럽구요! 딱 한가지 아쉬운점으로 보자면 전기선이 쪼금 짧은것같긴 하지만 그거말고는 다 괜찮은것 같아요! 특히 가격이 좋네요 허허허허.. 가격대비 디자인이 세련되고 싸보이지도 않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동생도 잘샀다고 하고 오빠도 이쁘다고 하구요 저렴하게 이쁜거 잘 산거같아서 기분이 아주 좋네요 빨강색은 상세보기에서 꽃사진이 잘 안보여서 고민많이하고 산건데 다들 사진이랑 후기들 잘 참고하셔서 좋은 상품구매 하셨으면 좋겠구요 수고하세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퍼펙트 프레쉬! 허허 비싸고 막 사실 이왕사는거 비싼게 좋은거겠지 싶어서 구입했는데 향만좋고 잘 모르겠어요.... 뭐랄까 냄새가 아예 싹 가시는건 아닌지 락스하고 걔로 닦앗는데도 강아지가 꼭 그자리에서 쉬야하고 응아하더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탈취제지 용변을 금지하는게 아니니까 그럴수도 있겠지만 이전에 샀던거는 이거 반만한 가격에 1000ml로 대용량 이라서 한 5달 6달은 쓴것같고 그거 한번뿌리면 거기다가 않고 최소한 다른데서 싸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쉬야냄새가 지워져서 딴데싼가 했어요. 그러다 보니까 아무래도 하루 이틀만에 그렇게 쉬야장소 옮기더니 화장실가서 쉬하더라구요 근데 퍼퍽트프레쉬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 뿌려논곳에 그렇게 쉬야를 해요ㅠㅠㅠㅠㅠ 냄새는 진짜 상쾌하고 레몬향나서 너무너무 좋아요. 근데 본 기능이 탈취제인데 뭔가 냄새가 잘 안잡히나봐요 용량은 900ml라서 적은 편은 아닌데 지금 강아지가 너무 쉬를 팡팡해서 구입한지 3주만에 다썻어여......... 지금 다쓰고나서 이거 후기적는거랍니다. 허허............ 나중에는 다시 안살거같아요,,, 저는,,,, 페브리쉬보다는 낫겟지만 아무래도 탈취제를 뿌리는이유가 거기다가 싸지말라는 의미도 있잖아요. 최소한 다른곳에다가 싸라는 기껏 닦았는데 계속 같은곳에 싸는게 진짜 제일 기분나쁘더라고여 신중한 구매 하시길 바라구여 다른 사료나 이런건 다른곳보다 싸서 좋았어요! 그럼 즐거운쇼핑되세여


주문하는 삼일내내 엄청 귀찮게 전화드리면서 겨우겨우 색상도 선택받아서 구입한건데요 갈색하고 베이지색 하려다가 너무 티가 안나서 계단 안보이수도 있데서 눈에 확띄는 색깔로 하였습니다. 친구들한테 물어봐도 카펫은 빨강이라고도 하고ㅋㅋㅋㅋㅋㅋ 일단 너무 이쁘고요. 3장씩사서 번갈아가면서 붙였는데 저같은 경우는 강아지 발톱자국 나고 쿵쿵거리면서 발소리날까봐 카펫깔았는데 이쁘고 저렴하고 여러모로 만족하고있습니다 제가 막 귀찮게 이것저것 물어보고 어떻게 붙여야되는지도 물어보고 그랬는데도 친절하게 전화받아주시고 본드시공법 양면테이프 시공법 이렇게 알려주셧는데 저는 세사는거라 그냥 바닥에 양면테이프 붙였네여 그래도 깔끔허니 잘 붙었고 엄마도 저혼자 산다고 걱정하시더니 저거는 진짜 잘했다고 칭찬해주셔서 ㅋㅋㅋㅋ 좋네영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도 이쁘고 강아지 발톱자국 안걱정해도되니 속이 다 시원해요. 이게 뭐 고양이 캣타워같은데도 이런거 쓴다고해서 아무래도 애기발톱이 날카로와도 올풀리지 않고요 저도 그냥 반씩 잘라서 그냥 붙였는데도 올안풀리고 그러네여 아무래도 제가 자른부분은 마감이 안되있어서 걱정했는데 일부러 풀려고 하지않는한 가만히두면 괜찮은가봐여! 저도 후기보고 구입한터라 사진보시고 좋은 구매하셨으면 좋겠고요 색은 제가 불끄고 찍은건긴한데 거의 저색 비슷해요 어두운느낌이라 더 카펫하고는 잘 맞는거 같아요. 그럼 수고들하세용!ㅎ.ㅎ


아소리빙 정전기 청소포! 이렇게 된거 3개가 오고요 안에 반갈라서 삼십삼십개씩 들어있습니다. 넉넉하고요. 뭐 저렴하니까 지금 반도 안썻는데 이정도 양이면 아마 한 일년은 쓸듯싶습니다. 저희 집은 원룸이긴한데 복층원룸이라 크기가 일반 투룸사이즈되서 작은 편은 아닌데도 기본으로 오는 60매랑 180매해서 한 일년은 넉넉히 쓸 것 같고, 일반 가정집은  아마 반년정도는 충분히 사용하실수있는 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머리카락이 잘빠지는 스타일이고 원룸에서 강아지를 기르는데 이게 리트리버 교배종이라 털이 엄청 숨풍숨풍 빠지는 편인데 이걸로 청소하면 털이 잘모여서 좋더라구요. 다만 아쉬운점은 물걸레포도 사서 사용할것을 이것만 왕창왕창사서 이것은 먼지전용이라 그런가 물기가 아예 안먹더라고여. 근데 진짜 제가 직접 걸레빠는거는 싫고 그냥 이거 물걸레포 사서 쓰는게 제일인거 같아요 저는 얘가 아얘 물기는 없는앤지 모르고 이게 먼지도 잘끌고 물기있어서 바닥도 닦아주는지알고 이걸로 샀는데 안그래서 분무개 칙칙이로 바닥뿌려놓고 얘로 닦는데 물기를 잘 안먹어서 다시 물걸레포를 사야하나 어찌야하나 하다가 9000원짜리 사는데 택배비 2500원 아까워서 지금 집앞 슈퍼 물티슈 세일하길래사서 그거 청소봉에 끼워쓰는데 물티슈 크기가 작으니까 아주 물티슈가 왕창왕창나갑니다. 그래서 살떄 그냥 물걸레포랑 이거 같이사서 물걸레포로 한번닦고 이걸로 닦으면 편할듯싶습니다. 물걸래봉그거말고 그냥 한번쓰고 버리는 물걸레포여. 전체적으로는 만족하구여. 좋은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행쇼하세요


리벤스 밀대 청소기! 쓱쓱밀리고 좋습니다. 걸레질하는거 귀찮으시고 손에 물묻히기 싫다할때 제일좋고 여기가 제일 싸서 여기서 구매한건데 생각보다 엄청좋습니다. 사고나서 나중에 사용하면 리뷰써야지 사용하면 리뷰써야지하다가 이제서야 씁니다. 두달동안 사용해본결과 비싼거가 얼마나 좋은지는 몰라도 이것도 나쁘지않습니다. 고정시키는게 손으로 하는건 아파서 저는 그냥 펜으로 눌러서 고정시키고 있고요 혼자 자취하면서 바닥청소는 귀찮기도 하고 어렵더라구요. 그냥 걸레에서 냄새나는거 만지기도 싫고 엎드려서 걸레질하면 무릎도 끈적이고 물티슈로 바닥닦는것도 하루이틀이지 물티슈를 너무 많이쓰게되요. 저렴한것도 아닌데. 근데 이거 쓰면 3장정도면 깔끔하게 사용가능하더라구요. 반닦고 반닦고 마지막장으로 한번더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좋고여 저희집은 강아지 길러서 털이 많이 빠지는데 그런거 털빠지는거 정리할 때 가장 좋습니다. 저는 일단 60포 오는거에 청소포만 따로 더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청소포용도가 물기있는건아니고 그냥 먼지모으는 용도인것 같습니다. 머리카락같은거 잘모이고요 몰라서 c번타입에 청소포만 왕창샀는데 그거 걸레대신그거 물기잇는걸로 추가로 사면 딱 좋을듯 싶습니다. 좋은구매하세요!


정말 여긴 짱이에요. 너무 감동했어요 진짜 주문했는데 간식을 너무 많이주셔가지고 엄청놀랐어요. 네추럴코어 샘플4개, zupe 비스켓 4개, zupe 모질개선젤, 치킨사사미, 다른 비스켓하나,사사미 하나 주신거같아요 정말ㅋㅋㅋㅋㅋ 엄청 먹었네요. 이제 거의다 먹었는데 진짜 받았을땐 엄청 놀라고 감동했다죠. 그전에 다른데서 시켯을땐 코어샘플 하나줬거든요, 여기보다 가격도 비쌋는데ㅠㅠㅠㅠ 원래 간식을 기대한적이 없었는데 여기받고 괜히 간식욕심이 생기기도 하더라구요 사실 보통 같은 제품이면 더 저렴한데서 사게되잖아요. 근데 저렴하고 간식까지 챙겨주시니까 이번에 관절사료 주문할때도 다른곳 안보고 여기서 사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처음산게 코어사료라서 사실 관절사료도 간식기대하고 산게 사실이지만 코어사료만큼은 아니었구요 3개주셨어용. 처음에 너무 많이주셔서 쪼끔 실망도 했는데 사실 다른데에 비하면 그것도 많으니까요! 다른 전문파워샵 인터파크나 쥐마켓 옥션 안거치고 개인 페이지로 파는 샵같은데는 쫌 간식이 적긴적더라구여ㅠㅠ 재포장해서 조금씩 주시니까 그런데 보다는 완제품인 간식을 샘플로주는 여기가 훨씬 나은거 같아요 강아지도 잘먹구요. 잘먹는게 아니라 간식을 막 지가 찾아서 다 먹어버렸어요 학교다녀왔더니 간식이 한봉지밖에 안남앗더라구요ㅠㅠ 아시겟지만 500g씩 소포장되어있구요 저는 7kg짜리라서 14개 들어있었어요ㅋㅋㅋ 아무래도 이렇게 진공포장이 되어있으니 쫌 안심되는거 같아요. 공기중에 닿으면 상해버릴수도 있으니까요ㅎ.ㅎ 원래 먹이던거라서 다 좋구요. 유기농이라서 더욱 안심되네여 이거 입자가 작은건데 큰것도 있으니까 큰강아지는 그걸 먹여도 괜찮을것같아요. 같은 퍼핀데 입자만 조금 큰거니까용! 그럼 좋은 사료 잘 선택하시길 바래용!!


액티브 케어5kg에요! 한달전에 여기서 네추럴코어 퍼피를 샀는데 간식을 엄청엄청 많이주셔서 고민안하고 액티브케어도 여기서 주문했네요 사실 엄청 간식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주셔서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다른데서 시키는것보다 많이주는 편이니까요! 5kg라고해서 그렇게 큰편은 아니였구요! 지퍼백에 소분하니까 아래양정도 나왔어요 근데 집에서 기르는 강아지는 아무래도 바닥이 미끄럽고 운동을 자주 나가는게 아니니까 관절사료랑 일반사료 번갈아서 맥이면 탈골예방도 되고 좋을것같아요 주문에서 배송까지 이틀걸렸고요 물품은 저번주 금요일날 받았어요 유통기한은 뒤쪽에 왼쪽위에 금색으로 써있고요 제껀 15년 1월 19일까지네요 뭐든 잘먹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우리강아지는 엄청 잘먹어요 아무래도 닭연골로 만들어서 기호성은 좋은거같아요! 그럼 좋은 사료구입하세요ㅎ.ㅎ